① 방문일시: 1/15

② 업종명: 오피

③ 업소명: 레드불

④ 지역명: 강남

⑤ 파트너 이름:시아+4

⑥ 오피 경험담:

오늘 꽤 괜찮으신 언니를 봤어요~

 

일달 외모는 일단 민삘 세련된 강남 스타일 이네요. 압구정 청담 이쪽에서 많이 보이는 스타일 이랄까요? 민삘 룸삘 기준은 잘 모르겠지만  전 원래 성형스타일 별로 안좋아 하는데 딱 내맘에 들었습니다

 

가슴도 큰편은 아니지만 아주 자연스럽고 탐스럽게 생기셔서 진짜 꼴릿꼴릿했어요. 사실 외모 마음에 안들면 전.. 잘 스지도 않는데 이 분은 좋았습니다.

 

일단 세련되고 청순하게 생긴 외모와 어울리게 차분하고 조곤조곤하게 대화를 잘하싶니다. 그렇다고 대화가 막 끊기고 대화하기 힘들고 이런게 전혀 아니라 조곤조곤하면서도 굉장히 편안하게 리드하신달까요? 굉장히 편안하게 대화를 하였습니다.

 

대화하다가 어느새 20분이 넘어서 샤워를 하러 갑니다. 샤워는 각자했고요(샤워 원하면 같이 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침대위에 누으니 자연스럽게 언니가 제 가슴부터 애무해 주네요. 어우.. 근데 가슴애무 진짜 좋았습니다. 진짜 좋았어요. 정말 걍 좋았습니다. 청순한 아이가 애무를해주는데 내려다보니 기가막히네요

 

이렇게 애무를 받고 자연스럽게 본게임으로 들어갑니다.

 

본게임은.. 너무 짧았어서 할말이 별로 없네요…애무 자극이 너무 강했던건지 좁보신건지… 진짜 운동 2~3분 만에 찍찍 싸고 말았네요. 정상위도 해보고 후배위도 해보고 하려했는데… 정상위만 하다가 끝났네요…다른 체위들을 얼마나 잘하시는지는 다른 손님들께서 테스트를 해봐야 될 듯 싶네요.

 

자… 총평을 적자면

 

예쁜 쎄련된 스탈에 강남스타일 외모를 가지신 언니

대화는 도도 차분이면서도 은근 편안하게 잘 리드!

호리호리 라인이 잘 살아 있는 슬림형.

막 하드하고 그랬던건 아닌것 같으면서도 침대위에서 엄청 꼴릿!

 

전체적으론 한번쯤 보시라고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민삘의 청순하고 세련된 스타일 좋아하셔도 추천해 드릴만 하고요.

그리고 추가정보 하나 더.  주간에 나오시고 일단은 하루에 4시간밖에 안나오신다네요.

 

오랜만에 이쁜분이랑 해서 넘 좋았습니다~~